CAFE

쪼잘쪼잘 수다방

좋아하는 우리동네

작성자도도슈|작성시간26.06.08|조회수1,239 목록 댓글 9

집 근처 산책 코스에 있는 커피숍

월요일 오전 조용하게 음악 들으며 라떼 마셨어요.붐비지 않고 고요함이 주는 편안함이 너무 좋아요.소중한 나의 시간^^

길을 걷다보면 나오는 무인가판대

정 많은 우리동네 어느 여사님~~텃밭 열심히 농사지으셔서 무인판매하시는데 신선하고 좋아요.오늘은 미나리,쪽파,상추 조금씩 해서 2000원에 파네요.며칠전 여기서 상추를 사서 오늘은 패스지만 이런 소소한 풍경이 너무 좋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가을 봄 바람 | 작성시간 26.06.08 콘티 네요
  • 작성자블루베리요거스 | 작성시간 26.06.08 도도슈님 정말 부지런 하신 분 같아요
    가까우면 이쁜 카페 저도 가보고 싶은데 멀어서 아쉬워요
  •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8 예쁘네요^^
  • 작성자맘무비비 | 작성시간 26.06.08 도도슈님 글 올라오면 꼭 보는데 조용히 다니시는 거 동영상 촬영하셔서 유투브 하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