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살 냉장보관~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요일 먹고남은 고기 오늘 먹어도 되겠죠?보통 냉장고 며칠까지 가능한가요?조금 남은거라 넣어놓고는 깜박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팽팽팽 | 작성시간 26.06.08 보통 고기사면 유통기한6일정도로 표기되있던데요 작성자봄날3812 | 작성시간 26.06.09 김냉 넣으심 더 오래 보관되던데요 그래두 꼭 냄새 맡아보시고 색 변화도 체크하셔서 드세요 여름철이서 걱정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