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목살 냉장보관~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09 목록 댓글 2

금요일 먹고남은 고기 오늘 먹어도 되겠죠?
보통 냉장고 며칠까지 가능한가요?
조금 남은거라 넣어놓고는 깜박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팽팽팽 | 작성시간 26.06.08 보통 고기사면 유통기한6일정도로 표기되있던데요
  • 작성자봄날3812 | 작성시간 26.06.09 김냉 넣으심 더 오래 보관되던데요 그래두 꼭 냄새 맡아보시고 색 변화도 체크하셔서 드세요 여름철이서 걱정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