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가면 몸 편해질줄 알았는데 작성자총총맘92|작성시간26.06.08|조회수26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ㅜㅜㅜㅜ어린이집이 오히려 더 편했던거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익명이번만 | 작성시간 26.06.08 초등 입학함 더해요오전에 마쳐요ㅠ유치원 때가 좋아요 작성자예나러브 | 작성시간 26.06.08 초등가면 더바빠져요ㅎ유치원때가 젤 좋음ㅎㅎ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초1부터 더 힘들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