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유치원가면 몸 편해질줄 알았는데

작성자총총맘92|작성시간26.06.08|조회수260 목록 댓글 3

하ㅜㅜㅜㅜ어린이집이 오히려 더 편했던거같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익명이번만 | 작성시간 26.06.08 초등 입학함 더해요
    오전에 마쳐요ㅠ
    유치원 때가 좋아요
  • 작성자예나러브 | 작성시간 26.06.08 초등가면 더바빠져요ㅎ유치원때가 젤 좋음ㅎㅎ
  •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초1부터 더 힘들어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