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전립선조직검사 해보셨거나 아시는분 절실히 궁금합니다

작성자ehfzhdakal|작성시간26.06.08|조회수196 목록 댓글 4

남편이 건강검진에세 psa수치가  높게 나와서 피검사도 해보고 mri도 찍어봤는데 특이점이 안보인다고 하는데도 수치는 높게 나와서 조직검사를 하려고 예약했습니다.카톨릭대학병원 예약했는데1박2일 입원해야된다고 하던데요.제가 워킹맘에다 아이들도 있는데 .제가 계속같이 상주해야하는지? 입원하면  어떤 순서대로 진해되는지 ? 퇴원은 언제쯤 할수있는지 ?혹 아시는 분 있으시면 가르침부탁드려요..마음도 심란하고 .어떡해야하나 막막하고..걱정이 많습니다.도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빵빵웃음 | 작성시간 26.06.08 보호자 필요 없어요
  • 작성자바보탱 | 작성시간 26.06.08 시아버지 psa수치높아서 조직검사 경대서했는데 입원하신적이없는데 입원하래요?가톨릭은? 그거 곤혹이에요ㅠㅠ 부분마취해서 똥꼬로 넣어서 조직채취하는데 .시아버지 힘들어죽을라하셨어요ㅠ
  • 작성자공공이 | 작성시간 26.06.08 저희도 그냥 당일 경대에서 조직검사했어요
    넘 힘들어서 입원하려나요 ~
  • 작성자아야아야1212 | 작성시간 26.06.08 수치얼마나왔나요? 칠곡 에스비뇨기과에서 검사했고 6시간후퇴원.결과일주일걸렸어요 엠알찍었으면 거의맞다보심됩니다
    전립선은 착한암입니다 느려요 진행속도가 조급하게생각지마세요 저희아버진 4.6나왔고 동산에선 아닌데 긴가민가하다했고 칠곡가서 바로암나와서 경대에서 치료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