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팅 안된 후라이펜 쓸만한가요?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6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코팅 자꾸 벗겨지는것도 스트레스라 밥솥처럼 스테인렌스 후라펜 사볼까 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귤꿀꿀 | 작성시간 26.06.12 아녀... 사놓고 방치중예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