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노을이 너무 예뻐요~♡♡

작성자예나러브|작성시간26.06.08|조회수1,117 목록 댓글 15

하늘이 너무 예쁘네요~~

40대넘어가니 하늘에 구름도 너무 예쁘고 꽃도 예쁘고 ㅎㅎㅎ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아들맘2 | 작성시간 26.06.08 창밖보더니 아들이 하늘 색깔이 왜 보라색이냐고 하더라구요.ㅎㅎ
    저흰 작은 주방창쪽만 보다 말았는데
    사진이 넘 이쁘네요~^^
  • 작성자도로시홀릭 | 작성시간 26.06.08 오늘 저녁 수성못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디시디아 | 작성시간 26.06.08 예뻐요 다운받아서 바탕화면으로 써도 될까요?
  • 작성자햇살이맘 | 작성시간 26.06.09 진짜예뻐요
  •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 작성시간 26.06.09 잘 찍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