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카드 작성자예나러브|작성시간26.06.08|조회수20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가 좋아하는데 구하기가 어렵네요ㅠ칠성시장은 계속 품절이공~~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_fla | 작성시간 26.06.08 일주일전수백장 포켓몬카드 다버렸는데 ㅜㅜ 작성자오기2 | 작성시간 26.06.08 어제 해운대시장에서 10개짜리 2만원주고 3팩 샀네요 작성자예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고딩이아들 초딩때 엄청나게 사고 버렸는데 둘째 딸이 포켓몬카드 사달라해서 또 이러고있네요ㅎㅎ한통으로 사달래서 구하는데 쉽지않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