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마운자로 위내시경

작성자홍당98|작성시간26.06.08|조회수512 목록 댓글 2

마운자로 한번 하고 며칠뒤 위내시경 갔더니

이런.금식을 12시간 이상 했음에도 .음식물이

그대로 남아있어 의사가 못하겠다했어요

이럴때 어째야 할지

마운자로를 중단해야할지 내시경을 당분간 미뤄야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호아즘~ | 작성시간 26.06.09 마운자로 중에는 먹는것도 들쑥날쑥하고 하니까 제대로된 검사가 안될거같은데요
    내시경을 미루시는게 좋을듯
  • 작성자봄바람 살랑1 | 작성시간 26.06.16 건강검진 한달전 주사 중단하라고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