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S26 어떻게 하면 젤 싸게 살수 있나요?

작성자썬샤아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451 목록 댓글 2

이번에 행사 해서 살려고 해요 자급제로 젤 잘 살 수 있는 곳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026년 화이팅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쿠팡 로켓에서 반품ㅡ최상 요렇게뜬거 샀어요. 일반것보다 9만원정도 싼것같았어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미나왕자 | 작성시간 26.06.11 혹시 그래서 매입가 얼마였어요?
    저는 이런거 잘 못하겠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