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6 어떻게 하면 젤 싸게 살수 있나요? 작성자썬샤아인|작성시간26.06.08|조회수45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에 행사 해서 살려고 해요 자급제로 젤 잘 살 수 있는 곳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2026년 화이팅 | 작성시간 26.06.08 저는 쿠팡 로켓에서 반품ㅡ최상 요렇게뜬거 샀어요. 일반것보다 9만원정도 싼것같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나왕자 | 작성시간 26.06.11 혹시 그래서 매입가 얼마였어요?저는 이런거 잘 못하겠어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