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오이소박이🥒🥒

작성자윤이군단2|작성시간26.06.09|조회수732 목록 댓글 4

첫째아들이 좋아하는 오이소박이
그저께 주문한 상주백침오이가 어제 저녁에 도착하여 아침에 애셋 보내고 담았어요 김장양념 얼려둔거에 새우젓국물만 좀더 추가하여 버무렸더니 금방 뚝딱입니다
맘님들 오늘도 행복하게 잘 보내시고 수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현 아현맘 | 작성시간 26.06.09 진짜 금손이시네요
    전 반찬집에서 사다먹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 작성자봄날3812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맛깔나보입니다
  • 작성자후리지아81 | 작성시간 26.06.09 군침돌아요 정말 맛있겠어요👍
  • 작성자동그링 | 작성시간 26.06.13 어떻게 물안생기게 하시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