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갑상선질환 검사 받아볼려면 대학병원이 나을까요 구병원이나 동네병원에 가도 될까요? 작성자웃는언ㄱㄴ|작성시간26.06.09|조회수242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소아내분비쪽 잘보시는 선생님 추천도 부탁드려요 어느 병원이든 상관없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윤스맘 | 작성시간 26.06.09 우선 일반내과에서 피검부터 해보세요 작성자샤넬1 | 작성시간 26.06.09 저라면 구병원 당일 진료되니 일찍 가서 검사 해보고 이상있음 대학병원가거 같아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오늘은 모른척~ | 작성시간 26.06.09 동네 병원에서 카톨릭 추천해주셨는데 거리도 글코 구병원 다닌지 4년 됐어요 작성자행복한일이생길꺼야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진료의뢰서받아야갈수있어요동네병원가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