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바꿨는데 살맛이 안나요 ㅎ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9|조회수3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성지방도 높고,콜레스테롤도 높게 나와서 요즘 샐러드 위주로 먹고 있는데하루,이틀은 하겠지만 계속 이렇게 먹으니살맛이 안나네요 ㅎ ㅠ그래도 당뇨되기 전에 관리해야하니그냥 약이다~ 하고 먹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귀요미들 | 작성시간 26.06.09 ㅎ 나랑 비슷하네요 밀가루 끊어야지하면서 며칠하니 낙이없네요 그러다 좀씩 먹었슴다 영 끊기는 힘들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