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식단 바꿨는데 살맛이 안나요 ㅎ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09|조회수331 목록 댓글 1

중성지방도 높고,콜레스테롤도 높게 나와서 

요즘 샐러드 위주로 먹고 있는데

하루,이틀은 하겠지만 계속 이렇게 먹으니

살맛이 안나네요 ㅎ ㅠ

그래도 당뇨되기 전에 관리해야하니

그냥 약이다~ 하고 먹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귀요미들 | 작성시간 26.06.09 ㅎ 나랑 비슷하네요 밀가루 끊어야지하면서 며칠하니 낙이없네요 그러다 좀씩 먹었슴다 영 끊기는 힘들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