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과학학원 내신때 원비요?

작성자코드네임|작성시간26.06.09|조회수343 목록 댓글 4

중학생이 과학학원 평소에 고등선행나가다가
내신 한달전에 중등과정 하잖아요
약간 소규모인경우…이럴때 다시 중등원비로 받나요? 아님 그대로 고등원비로 받나요? 다른곳 궁금해서요.
(이전 좀 큰 학원에선 미리 중등원비로 받는다 했어가지구… )갑자기 아깝네요 소규모는 다 이런가요?
다른 엄마들은 말씀 없으신건지… 먼저 말하자니 짜치는거 같고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타민♥ | 작성시간 26.06.09 똑같이내요
    주1회가는데 내신땐 2회가니 전 더내야 했는데
    추가금액은 없어서 다행이다 싶던데요
    영어 수학도 마찬가지요
  • 답댓글 작성자코드네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렇군용 내신때도 재시 안받음 딱히 더 가지 않아서ㅜㅜ 그냥 받아들여야 하나봐요
  • 작성자백봄이네 | 작성시간 26.06.09 선생님 3~4분 계신 곳이였는데 고등 선행 때는 더 받고 중등 내신기간에는 2~3만원 덜 받았어요
  • 작성자쏘스윗 | 작성시간 26.06.10 원래대로 받아요~ 잘하는 반이라 그 값이다 생각해요. 못하는 중등하는 반 이었으면 수업료가 더 싸지만 그만큼 수업분위기 덜 좋겠지... 그렇게 생각하면 마음 편해요. 진도도 다른반보다 더 빨라서 자료도 더 많이 준비해주시니까요~ 내신 자료비다.. 생각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