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동호회언니 자제 결혼식

작성자익명0|작성시간26.06.09|조회수547 목록 댓글 25

동회회3년쯤 되었고 거기서 친해진 언니에요
자제분이 결혼하는데 얼마선이 적당할까요?

5만원 너무 작나요? 글은 나중에삭제하도록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익명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싼차이 | 작성시간 26.06.09 못받으면 5
  • 답댓글 작성자익명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작성자봄꽃눈꽃같이 | 작성시간 26.06.10 동호회는 5요.
  • 답댓글 작성자익명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