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단열팔름,암막커튼?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 목록 댓글 3

동향 작은방 2개 이른 아침마다 눈부시고 덥다고 징징 ㅠㅠ
암막커튼 ,단열필름 어느게 나을까요
2개 다 해야 하나요?
나중에 3교대 하면 암막커튼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짝번짝임 | 작성시간 26.06.09 암막으로 했어요
  • 작성자노프라블럼 | 작성시간 26.06.09 방이니 암막커튼이요.
    거실이라면 답답해서 단열필름이 좋지만..
  • 작성자연서 | 작성시간 26.06.10 눈부시지 않더라도 방마다 암막 커튼은
    필수지요. 숙면에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