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팔름,암막커튼? 작성자익명?|작성시간26.06.09|조회수13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향 작은방 2개 이른 아침마다 눈부시고 덥다고 징징 ㅠㅠ암막커튼 ,단열필름 어느게 나을까요2개 다 해야 하나요?나중에 3교대 하면 암막커튼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짝번짝임 | 작성시간 26.06.09 암막으로 했어요 작성자노프라블럼 | 작성시간 26.06.09 방이니 암막커튼이요. 거실이라면 답답해서 단열필름이 좋지만.. 작성자연서 | 작성시간 26.06.10 눈부시지 않더라도 방마다 암막 커튼은 필수지요. 숙면에도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