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척추측만 병원

작성자콩콩두둥|작성시간26.06.09|조회수232 목록 댓글 8

큰아이가 척추 측만증세가 있어요. 치료는 늦었다해도 병원이가서 현재상황은 알아야 할거같아요. 병원추천부려요. 밑에도 병원추천글. 적었는데 홍보를 목적으로 한건 아니에요. 비댓으로 주셔도 됩니다. 미리 감사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소금사탕 | 작성시간 26.06.10 성장이 끝난시기면 진단으로 상태알고 유지운동하면될꺼같고 아이가 아직어리고 성장이 남았다면 어머니가 서울까지 다니실수있으면 고대구로 빨리 진료예약하시고 대구에 병원에서는 엑스레이찍고 상태 정도 알고 가시는게 나을듯해요.아직 성장판 안닫혔으면 보조기는 고대구로에 보조기가 대구보다 훨씬 나아요.대구는 옛날식이라 구멍없이 통짜라서 정말 답답
  • 작성자소금사탕 | 작성시간 26.06.10 서울진료도 초진 잡기가 어려워서 글치 일단 진료보면 6개월에 한번 가니까 그리 힘드시지는 않을꺼에요
  • 작성자콩콩두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답변모두 감사드립니다. 아이는 2011년생이로 성장이 거의 끝난거같으나. 상태확인차원에서 가보려고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