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몸무게는 줄어도 팔뚝,뱃살은 운동해야 하나요?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441 목록 댓글 7

덜 먹고 운동 안하면 팔뚝살 같이 안빠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마일데이 | 작성시간 26.06.09 팔뚝살은 안 쓰는 근육이라 같이 안 삐져요
  • 답댓글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팔뚝 정말 심각하네요.ㅜㅜ
  • 작성자똥아0070 | 작성시간 26.06.10 팔뚝은 지흡이 답이라고 합니다 ㅠㅠ
  • 작성자나는나예요. | 작성시간 26.06.10 팔뚝살은 등운동 빡세게하면 빠지고
    뱃살은 하체운동 빡세게 하면 빠져요
  • 작성자긍정의힘!! | 작성시간 26.06.10 땅끄부부 상체운동 한달하니 조금 빠지는게 보입니다. 강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