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는 줄어도 팔뚝,뱃살은 운동해야 하나요?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44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덜 먹고 운동 안하면 팔뚝살 같이 안빠지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마일데이 | 작성시간 26.06.09 팔뚝살은 안 쓰는 근육이라 같이 안 삐져요 답댓글 작성자좋은하루입니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팔뚝 정말 심각하네요.ㅜㅜ 작성자똥아0070 | 작성시간 26.06.10 팔뚝은 지흡이 답이라고 합니다 ㅠㅠ 작성자나는나예요. | 작성시간 26.06.10 팔뚝살은 등운동 빡세게하면 빠지고뱃살은 하체운동 빡세게 하면 빠져요 작성자긍정의힘!! | 작성시간 26.06.10 땅끄부부 상체운동 한달하니 조금 빠지는게 보입니다. 강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