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냄비버리기

작성자옛향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318 목록 댓글 3

르쿠르제 스타우브 같은 무쇠냄비는

어떻게 버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야랑 | 작성시간 26.06.09 주택이면 그냥 내놔도 가지고 가요
  • 작성자연서 | 작성시간 26.06.10 무쇠는 분리부거 됩니다.
  • 작성자옛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