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경산 영대 근처 병원이요~

작성자어른꼬맹양|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 목록 댓글 0

현명하신 대구맘 언니들~친구들~동생님들
딸래미가 혼자 자취중인데...
감기몸살이 왔다네요ㅠㅠ
혹 영대근처 감기 잘 보는 내과나 이빈후과
있나요? 목도 심한거 같더라구요ㅠ
마구마구 추천해주셔요ㅠ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