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고3 하복 바지~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1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 기억엔 하복 바지 할때 반바지 긴바지선택사항이였던거 같은데 맞나요?동아리 사진 찍는데 반바지 가져오랬다는데~긴바지 뿐인데~고등내내 반바지 입은 기억이 없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짝슈크림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선택했었어요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행이군요~제가 잃어버린줄 알았어요~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