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영남고3 하복 바지~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10|조회수155 목록 댓글 2

제 기억엔 하복 바지 할때 반바지 긴바지
선택사항이였던거 같은데 맞나요?
동아리 사진 찍는데 반바지 가져오랬다는데~
긴바지 뿐인데~
고등내내 반바지 입은 기억이 없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짝슈크림 |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선택했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행이군요~
    제가 잃어버린줄 알았어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