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이게 뭘까요??

작성자도전걸|작성시간26.06.10|조회수1,090 목록 댓글 4

사진상으로는 하얗지만 조금 노르스름합니다
어머니께서 주신 건데 도라지 말린
거 맞을까요? 아님 황기?
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weetheart | 작성시간 26.06.10 건도라지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도전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현이가 | 작성시간 26.06.10 건도라지~~
    물에 불렸다가 볶아서 드세요
    맛나요
  • 작성자마른돼지 | 작성시간 26.06.11 도라자 까서 말린것 같아요..
    분쇄기로 곱게 갈아 우유랑 꿀에 타서 드시면 기관지에 좋을듯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