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뭘까요?? 작성자도전걸|작성시간26.06.10|조회수1,09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진상으로는 하얗지만 조금 노르스름합니다어머니께서 주신 건데 도라지 말린거 맞을까요? 아님 황기?잘 몰라서 여쭤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weetheart | 작성시간 26.06.10 건도라지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도전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답변 감사합니다~~^^ 작성자현이가 | 작성시간 26.06.10 건도라지~~물에 불렸다가 볶아서 드세요맛나요 작성자마른돼지 | 작성시간 26.06.11 도라자 까서 말린것 같아요..분쇄기로 곱게 갈아 우유랑 꿀에 타서 드시면 기관지에 좋을듯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