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아침 안먹는 애들 있나요??

작성자띠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419 목록 댓글 3

저도 중고등때는 안먹었던 것 같긴 한데 초4인데 아침에 배아프다고 아침 안먹고 가거든요 아침 안먹긴 너무 나이가 이른거 같아서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작은행복누리기 | 작성시간 26.06.10 배아프다면 부담없는 것으로 줘보세요.
    소량으로요. 한입정도부터 시작.
    아이가 좋아하는걸로요.
    저녁 늦게 야식 먹으면 아침 못 먹어요.
    화장실 습관도 저녁에 미리 볼일보게 하고요.
  • 작성자레드레몬에이드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먹었고 아이도 꼭 줘요
    밥 안 먹을때는
    계란이나 누룽지 끓여주기도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