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안먹는 애들 있나요?? 작성자띠영|작성시간26.06.10|조회수41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도 중고등때는 안먹었던 것 같긴 한데 초4인데 아침에 배아프다고 아침 안먹고 가거든요 아침 안먹긴 너무 나이가 이른거 같아서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작은행복누리기 | 작성시간 26.06.10 배아프다면 부담없는 것으로 줘보세요.소량으로요. 한입정도부터 시작.아이가 좋아하는걸로요.저녁 늦게 야식 먹으면 아침 못 먹어요.화장실 습관도 저녁에 미리 볼일보게 하고요. 작성자레드레몬에이드 | 작성시간 26.06.10 저도 먹었고 아이도 꼭 줘요밥 안 먹을때는 계란이나 누룽지 끓여주기도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