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4 혈변 내과? 아동병원? 작성자윙윙씽씽|작성시간26.06.10|조회수22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며칠 째 선홍색 피를 보는데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윙윙씽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병원 잘 다녀왔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작성자분홍코 | 작성시간 26.06.10 울아들 선홍색피 날때 보니 항문 찢어졌더라구요.연고발라줬어요. 답댓글 작성자윙윙씽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감사합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