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초4 혈변 내과? 아동병원?

작성자윙윙씽씽|작성시간26.06.10|조회수228 목록 댓글 12

며칠 째 선홍색 피를 보는데 어디로 가는 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윙윙씽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병원 잘 다녀왔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분홍코 | 작성시간 26.06.10 울아들 선홍색피 날때 보니 항문 찢어졌더라구요.연고발라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윙윙씽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