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할려고 하는데 날짜를 새냉장고 들어오고 다음날 신청하는게 맞을까요
전날 수거하고 다음날 새낭장고가 들어오는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또한지나가리 작성시간 26.06.10 새냉장고들어올때수거하지않나요?요즘은 의무라던데요
-
작성자가을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전설치 하는거라 수거하지는 않는다고 해서 무상수거 신청했는데~ 냉장고 들어오는날은 에약안되고 앞뒤로 날짜에약이 되어서 고민입니다
-
작성자노프라블럼 작성시간 26.06.10 새 냉장고 들이고 수거될 냉장고는 재활용장에 내려달라하세요.
그러면 수거하시는 분이 수거장소로 갖고가십니다. -
작성자언제나같은마음...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세탁기 이전 설치하면서 기존꺼 무상수거해가시던데요
이전은 LG꺼 기존은 삼성꺼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