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냉장고 무상수거

작성자가을이야~|작성시간26.06.10|조회수206 목록 댓글 4

신청할려고 하는데 날짜를 새냉장고 들어오고 다음날 신청하는게 맞을까요
전날 수거하고 다음날 새낭장고가 들어오는게 맞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또한지나가리 | 작성시간 26.06.10 새냉장고들어올때수거하지않나요?요즘은 의무라던데요
  • 작성자가을이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이전설치 하는거라 수거하지는 않는다고 해서 무상수거 신청했는데~ 냉장고 들어오는날은 에약안되고 앞뒤로 날짜에약이 되어서 고민입니다
  • 작성자노프라블럼 | 작성시간 26.06.10 새 냉장고 들이고 수거될 냉장고는 재활용장에 내려달라하세요.
    그러면 수거하시는 분이 수거장소로 갖고가십니다.
  • 작성자언제나같은마음... |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세탁기 이전 설치하면서 기존꺼 무상수거해가시던데요
    이전은 LG꺼 기존은 삼성꺼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