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 하루에 몇개 먹어야 하나요?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10|조회수66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는 1개 이상 먹으면 안된다고 본거 같은데우리집은 계란을 끼니마다 먹고 있네요 ㅎ 하루에 몇개 이상 먹으면 어디 안좋거나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 애기 | 작성시간 26.06.10 하루2개정도 작성자h2love | 작성시간 26.06.10 건강한 성인 2개까지 작성자뽀요뽀요 | 작성시간 26.06.10 노른자는 2개정도 까지흰자는 많이 먹어도 괜찮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