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계란 하루에 몇개 먹어야 하나요?

작성자둥근달맘|작성시간26.06.10|조회수668 목록 댓글 3

예전에는 1개 이상 먹으면 안된다고 본거 같은데

우리집은 계란을 끼니마다 먹고 있네요 ㅎ 

하루에 몇개 이상 먹으면 어디 안좋거나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리 애기 | 작성시간 26.06.10 하루2개정도
  • 작성자h2love | 작성시간 26.06.10 건강한 성인 2개까지
  • 작성자뽀요뽀요 | 작성시간 26.06.10 노른자는 2개정도 까지
    흰자는 많이 먹어도 괜찮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