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에 결석이 큰게 2개가 있어서 수술해야된다고하네요
수술후 많이 불편한지궁금합니다 금요일 오후에 수술하고 토일 쉬면 충분할까요?
일주일동안 스텐드삽입후있다가 일주일후에 스텐드를 뺀다고했어요
수술하고스텐드삽입하는이유가 스텐드타고 돌이 내려오라고 그러는건가요?
직장을 다니고 있어 어느정도 쉬어야하는지 어느정도 참을만한지 궁금합니다 여름휴가때해야될일인지 지금 바로해야하는지...
수술은 언제든하면되는데 혹시 그전에 아프면 수술이 더어렵고 힘들다고하네요
헬스 러닝 이런건 언제 다시 시작할수있을까요?
이래저래 수술을 매년하다보니 너무 겁이나네요
어떤수술이든 일상생활이가능하다고해도 전 좀 힘들었는것같아요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