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벌고등학교 작성자메론빙수|작성시간26.06.11|조회수19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나 달구벌고등학교에 보내셨던 학부모님 고견 부탁드립니다. 지인의 아이인데 사회성이 떨어지는지 친구들과 적응을 잘못해서 고민이 많네요번거롭더라도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