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사회복지실습

작성자토토로5|작성시간26.06.11|조회수246 목록 댓글 4

사회복지실습처


달서구월배노인복지센터
대구샘재가노인복지
대구샘기억학교
대구재가노인돌봄
월배노인종합복지관

중에 어디가나을까요?
당장 되는곳은 대구샘재가노인복지네요
조언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양 맘 | 작성시간 26.06.11 평일만 실습 가능한 곳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토토로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토로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샘기억학교. 전화하니. 7,8월 다 차서 지원불가라네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