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실습 작성자토토로5|작성시간26.06.11|조회수24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회복지실습처달서구월배노인복지센터대구샘재가노인복지대구샘기억학교대구재가노인돌봄월배노인종합복지관중에 어디가나을까요?당장 되는곳은 대구샘재가노인복지네요조언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양 맘 | 작성시간 26.06.11 평일만 실습 가능한 곳인가요? 답댓글 작성자토토로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토토로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샘기억학교. 전화하니. 7,8월 다 차서 지원불가라네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