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작성자초등생|작성시간26.06.11|조회수2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축아파트 고층으로이사예정인데 에어컨실외기베란다안에 설치해야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은다은맘 | 작성시간 26.06.11 구축이라도 밖에 실외기 자리 있지 않나요?그냥 베란다안에 두면 소음이며 뜨거운열기며 힘들텐데요~ 작성자초등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에살던사람이설치해놓은 자리가있긴하던데그자리가 안전할까요(안전불감증) 작성자초등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밖에설치안되는곳도있다고해서요 작성자닉네임만들기힘들다 | 작성시간 26.06.11 이사갈집에 한번 가보심이~ 관리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