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에어컨

작성자초등생|작성시간26.06.11|조회수253 목록 댓글 4

구축아파트 고층으로
이사예정인데 에어컨실외기
베란다안에 설치해야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은다은맘 | 작성시간 26.06.11 구축이라도 밖에 실외기 자리 있지 않나요?그냥 베란다안에 두면 소음이며 뜨거운열기며 힘들텐데요~
  • 작성자초등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전에살던사람이
    설치해놓은 자리가있긴하던데
    그자리가 안전할까요(안전불감증)
  • 작성자초등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요즘은 밖에설치안되는곳도
    있다고해서요
  • 작성자닉네임만들기힘들다 | 작성시간 26.06.11 이사갈집에 한번 가보심이~ 관리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