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부모님과의 데이트

작성자도도슈|작성시간26.06.11|조회수729 목록 댓글 2

부모님 모시고 은해사랑 출렁다리 다녀왔어요.날도 좋고 맛있는 코다리도 먹고 ~~

앞으로 한 달에 한 번 시간내서 맛집 모시고 다니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화니연이 | 작성시간 26.06.12 잘하셨어요 날씨도 너무 좋고 경치도 좋네요 저도 애들 좀커서 그때부터
    모시고. 다녔어요 ^^
    한달에 한두번은 맛집찾아서
    가요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 작성자덩가리 92 | 작성시간 26.06.12 좋네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