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김밥배달^^

작성자윤이군단2|작성시간26.06.11|조회수2,216 목록 댓글 22

요즘 너무너무 바쁘신 울서방님 집밥을 통 먹을시간이 없는데 사무실에서 다같이 먹는다고 김밥주문이 들어와서 참치김밥 김밥 소고기유부초밥에 그저께 담근 오이소박이 과일까지 담아서 배달 완료하였어요 덕분에 학원간 고등아들들도 집에오면 김밥입니다^^
맘님들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달달한밤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룰루랄라♡ | 작성시간 26.06.14 윤이군단2 참고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이군단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룰루랄라♡ 네네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 작성자덩가리 92 | 작성시간 26.06.12 ❤️너무맛잇어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윤이군단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가득하셔요❤️
  • 작성자차칸엄마 | 작성시간 26.06.12 예쁘게도 싸셨네요 넘넘 맛나보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