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감기진료때 약 며칠분~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12|조회수98 목록 댓글 0

수욜 아침에 목이 아프다해서 중딩이 진료보고 학교 보냈는데~
기침을 더 하네요~
주말에 병원오기 싫어서 5일치를 받았는데~
약을 바꿔야할지~~--
열나면 3일만 먼저 타는데 열없어서 5일치 탔더니~
좀더 두고볼지 오늘 다시 가볼지~
살짝 고민이~

고딩이도 어제 저녁 목이 아프다고~
오늘 오자안하고 나와서 병원가자고~
학교서 에어컨을 트니 그런가?
기관지약하니 어쩔수없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