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아들 생일 축하해🎉🎉

작성자윤이군단2|작성시간26.06.12|조회수1,765 목록 댓글 17

오늘 저희 첫째의 18번째생일이에요
아침일찍 미역국 끓여서 먹여보내고 오늘 저녁시간 잠깐 시간내서 저녁외식하고 아들들은 바로 스카로 갔어요 맘님들 불금 잘보내세요❤️

언제나 묵묵히 열씨미 해줘서 공부 잔소리 한적없고 사춘기도 딱히 없는 우리 도윤이 생일 너무너무 축하축하해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서 니가 원하는 목표를 꼭 이루길 바랄께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이군단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8625님 너무너무 감사해요 주말 잘 보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덩가리 | 작성시간 26.06.13 축하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