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희 첫째의 18번째생일이에요
아침일찍 미역국 끓여서 먹여보내고 오늘 저녁시간 잠깐 시간내서 저녁외식하고 아들들은 바로 스카로 갔어요 맘님들 불금 잘보내세요❤️
언제나 묵묵히 열씨미 해줘서 공부 잔소리 한적없고 사춘기도 딱히 없는 우리 도윤이 생일 너무너무 축하축하해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서 니가 원하는 목표를 꼭 이루길 바랄께 사랑해💕💕
다음검색
오늘 저희 첫째의 18번째생일이에요
아침일찍 미역국 끓여서 먹여보내고 오늘 저녁시간 잠깐 시간내서 저녁외식하고 아들들은 바로 스카로 갔어요 맘님들 불금 잘보내세요❤️
언제나 묵묵히 열씨미 해줘서 공부 잔소리 한적없고 사춘기도 딱히 없는 우리 도윤이 생일 너무너무 축하축하해 지금처럼 최선을 다해서 니가 원하는 목표를 꼭 이루길 바랄께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