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제가 예민한건가요~

작성자메론공주|작성시간26.06.12|조회수853 목록 댓글 12

초1아이랑 아빠랑 요즘학원마치고 저없이 놀이터를 자주갑니다. 놀이터에서 아이친구랑같이 놀았는데 아이친구엄마랑 아이 저희남편넷이서 오늘 저녁을먹으러 갔다네요 전 그말을 남편도 아니고 아이를 통해들었는데 기분이 좋지않는데 제가 지금 이상한건가요?황당하기도하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메론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지말론 그집엄마가 같이 가자고 먼저그랬다고 그건 지말인거고 어쨌든 둘다진짜 이상한거 맞죠?그와중에 모지린지 남편이란놈은 니는 남자들이랑 회식안하나 이러는데 내가 모자란인간이란 살고 있구나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니연이 | 작성시간 26.06.17 메론공주 둘다. 이상해요
  • 작성자tkdldlfclf | 작성시간 26.06.13 님 이상한것 아니고 그들이 정상이 아닌거에요 그집 엄마가 가자고 해도 남편분이 핑계대면서 거절해야죠 이건 나에대한 예의가 아니다 내가 기분이 나쁘니 다음부터 그러지 말라고 하세요
  • 작성자지혜와 용기가 필요해 | 작성시간 26.06.13 순간 잘못 읽은건가 다시 확인했어요..님 이상한게 아니라 그 아이엄마.님남편이 이상한거에요. 정상적인 사고가 아닌거같아요.
  • 작성자청명한하늘 | 작성시간 26.06.15 정상적인 사람들이 아니네요.보통 애들이 가자고 해도 맘과 맘이 가던가 하지 아빠가 같이 다른맘과 가는건 듣보잡이네요.따끔하게 한소리하시고 앞으로는 이런일 있음 따로 날잡고 연락해서 내가 나가겠다고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