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1아이랑 아빠랑 요즘학원마치고 저없이 놀이터를 자주갑니다. 놀이터에서 아이친구랑같이 놀았는데 아이친구엄마랑 아이 저희남편넷이서 오늘 저녁을먹으러 갔다네요 전 그말을 남편도 아니고 아이를 통해들었는데 기분이 좋지않는데 제가 지금 이상한건가요?황당하기도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메론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지말론 그집엄마가 같이 가자고 먼저그랬다고 그건 지말인거고 어쨌든 둘다진짜 이상한거 맞죠?그와중에 모지린지 남편이란놈은 니는 남자들이랑 회식안하나 이러는데 내가 모자란인간이란 살고 있구나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화니연이 작성시간 26.06.17 메론공주 둘다. 이상해요
-
작성자tkdldlfclf 작성시간 26.06.13 님 이상한것 아니고 그들이 정상이 아닌거에요 그집 엄마가 가자고 해도 남편분이 핑계대면서 거절해야죠 이건 나에대한 예의가 아니다 내가 기분이 나쁘니 다음부터 그러지 말라고 하세요
-
작성자지혜와 용기가 필요해 작성시간 26.06.13 순간 잘못 읽은건가 다시 확인했어요..님 이상한게 아니라 그 아이엄마.님남편이 이상한거에요. 정상적인 사고가 아닌거같아요.
-
작성자청명한하늘 작성시간 26.06.15 정상적인 사람들이 아니네요.보통 애들이 가자고 해도 맘과 맘이 가던가 하지 아빠가 같이 다른맘과 가는건 듣보잡이네요.따끔하게 한소리하시고 앞으로는 이런일 있음 따로 날잡고 연락해서 내가 나가겠다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