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뭐 먹이시나요?
저를 닮아 기관지가 약합니다~
지금 둘다 목아프고 기침하네요~ㅜㅜ
날도 더운데 감기라니~
학교에서 에어컨 트니 더한것 같아요~
지금은 꿀물 먹이고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뿌려주는데~
뭘 더해야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크고나선 절대 안해요~
중학생이 그걸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시간 26.06.13 행복이다 네.저희애도 중학생인데 본인이 자꾸 아프니 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익명 병원도 안가려합니다~ㅜㅜ
-
답댓글 작성자,익명 작성시간 26.06.13 행복이다 걱정되시겠어요.저희애는 기침하면 기관지염 바로 되는지라..본인이 고생해보더니 꼭꼭 챙기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행복이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익명 지금도 며칠째 기침을~~--
본인 몸 챙기는 아이 부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