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사춘기 없는 아이들은 없나요?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13|조회수304 목록 댓글 1

조카(딸)는 무난히 넘어가던데~
연애도 안하고 크게 대드는것도 없고~

울집 두아들은 하~~--
그나마 큰아들은 고3이라 사춘기 끝~
공부욕심 있어서 공부는 열심히했어요~
그래도 사춘기에 힘들었는데~

중2 둘째는 공부도 안하면서 속천불나게 만드네요~
기운딸려 큰아이때만큼 싸우지도 다독이지도 못하겠고~
하~ㅜㅜ
기말이 코앞인데 교과서도 안가져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덩가리 | 작성시간 26.06.13 후 요새초딩도 그래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