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딸)는 무난히 넘어가던데~
연애도 안하고 크게 대드는것도 없고~
울집 두아들은 하~~--
그나마 큰아들은 고3이라 사춘기 끝~
공부욕심 있어서 공부는 열심히했어요~
그래도 사춘기에 힘들었는데~
중2 둘째는 공부도 안하면서 속천불나게 만드네요~
기운딸려 큰아이때만큼 싸우지도 다독이지도 못하겠고~
하~ㅜㅜ
기말이 코앞인데 교과서도 안가져오고~
다음검색
조카(딸)는 무난히 넘어가던데~
연애도 안하고 크게 대드는것도 없고~
울집 두아들은 하~~--
그나마 큰아들은 고3이라 사춘기 끝~
공부욕심 있어서 공부는 열심히했어요~
그래도 사춘기에 힘들었는데~
중2 둘째는 공부도 안하면서 속천불나게 만드네요~
기운딸려 큰아이때만큼 싸우지도 다독이지도 못하겠고~
하~ㅜㅜ
기말이 코앞인데 교과서도 안가져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