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궁금해요]무슨 벌레일까요?

작성자즉석밥|작성시간26.06.14|조회수829 목록 댓글 13

베란다 세탁기 앞에 있었어요
무서워 사진을 빨리찍고 휴지에 싸서 변기에 버려서 사진이 정확치 않네요
누구한테 이미 밟혔는지 살아있는거 같던데 움직이진 못했어요
제발 바퀴벌레만 아니었음 좋겠어요ㅠㅠ
너무 무서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즉석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저도 놀래 검색해보니 독일바퀴 같아요
    스마트렌즈까지 돌려주신분 더 감사해요
  • 작성자바닐라크림콜드브루 | 작성시간 26.06.14 산바퀴 같아요. 저희집에서 얼마전에 2cm 안되는 녀석 발견되서 즉결처형했어요.
    지금 번식철이라 유입이 많습니다. 어차피 집에선 못살아요. 것보다는 창틀 유격 확인하시고 빗물구멍 메우세요. 다이소에 천원이에요
    전지작업이나 화단에 약칠때 벽타고들 겨올라와요
  • 답댓글 작성자즉석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자세한 댓글에 위로가 되네요
    빗물구멍은 망사로 막혀있고
    세탁기하수구에 일단 살충제 뿌리고
    붙이는 바퀴약 주문해놨는데

    다시 안보이면 정말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닐라크림콜드브루 | 작성시간 26.06.14 즉석밥 저는 배수구에 메쉬로 된 차단스티커 붙였어요
    혹시 방충망이랑 창문 위치 확인해보세요. 저는 반대로 해놓고 있었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즉석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반대로^^
    저 그거 뭔지 알아요
    저도 몇년적에 그런적 있어요
    다시 확인해볼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