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수학 잘 하는법

작성자처음부터|작성시간26.06.14|조회수387 목록 댓글 2

물론 모든공부가 중요하지만 우리 손주는 수학을 잘 했으면 합니다 이제 딱 만3세예요
수학선생님 먼저키운맘님들 좋은조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무엇을 해야하는 시기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이~^* | 작성시간 26.06.14 책읽기 지금은 마음껏 놀기
  • 작성자익명?? | 작성시간 26.06.14 저희 아이들은 가베 수업, 교구 수학을 시켰어요..엄빠가 이과이기도 하고 수학을 못 하지는 않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