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일주일전부터는 소화도 너무안되고
코는~완전 개코가 되어서 냄새는 다나는거 같고 변비도 심하고 온몸이 몸살끼가 있어 짜증나게 아프고ㅠㅜ 소화제랑 판피린 약을달고 살자니 무서워요
ㅜㅜ 원래 이런거죠 그래도 약먹고 덜힘든게 좋겠죠
다음검색
생리일주일전부터는 소화도 너무안되고
코는~완전 개코가 되어서 냄새는 다나는거 같고 변비도 심하고 온몸이 몸살끼가 있어 짜증나게 아프고ㅠㅜ 소화제랑 판피린 약을달고 살자니 무서워요
ㅜㅜ 원래 이런거죠 그래도 약먹고 덜힘든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