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생리중후군~?갱년기 증상~?

작성자가을이야~|작성시간26.06.14|조회수211 목록 댓글 1

생리일주일전부터는 소화도 너무안되고
코는~완전 개코가 되어서 냄새는 다나는거 같고 변비도 심하고 온몸이 몸살끼가 있어 짜증나게 아프고ㅠㅜ 소화제랑 판피린 약을달고 살자니 무서워요
ㅜㅜ 원래 이런거죠 그래도 약먹고 덜힘든게 좋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쑤니(^-^*)☆ | 작성시간 26.06.14 네ㅜㅜ 갈수록 넘힘드네요
    약먹으면서 버텨야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