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로 6일째인데~
약을 먹어도 그닥 차도가 없어요~ㅜㅜ
이비인후과 다니는데~
잠들면 기침을 안하고 깨어있으면 계속하고~
이번 감기 오래가나요?
큰애는 코감기 둘째는 기침~
둘다 비염 심해요~
집에서는 아직 에어컨도 안트는데~ㅜㅜ
다음검색
오늘로 6일째인데~
약을 먹어도 그닥 차도가 없어요~ㅜㅜ
이비인후과 다니는데~
잠들면 기침을 안하고 깨어있으면 계속하고~
이번 감기 오래가나요?
큰애는 코감기 둘째는 기침~
둘다 비염 심해요~
집에서는 아직 에어컨도 안트는데~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