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중딩 기침이~

작성자행복이다|작성시간26.06.15|조회수187 목록 댓글 3

오늘로 6일째인데~
약을 먹어도 그닥 차도가 없어요~ㅜㅜ
이비인후과 다니는데~
잠들면 기침을 안하고 깨어있으면 계속하고~
이번 감기 오래가나요?
큰애는 코감기 둘째는 기침~
둘다 비염 심해요~
집에서는 아직 에어컨도 안트는데~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드배가 | 작성시간 26.06.15 마른기침이면 식도염 증상일 수도 있어요~
  • 작성자팽팽팽 | 작성시간 26.06.15 다른병원가서 약을 바꿔보세요
  • 작성자미니유진 | 작성시간 26.06.15 우리애도 기침감기로 일주일 넘게 고생했어요. 저는 배중탕해서 먹이니 도움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