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수술 작성자프린센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1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릎수술을 해야할꺼 같아요. 서울병원서 하고 싶은데 목발을 짚고 대중교통이 가능할지가 걱정이네요. 혹시 경험 있으신분들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서 | 작성시간 26.06.15 주변에 60대초반 분들 5분이나무릎 수술 하셨어요. 등산 즐기던 분들다들 그러신듯요. 아직 무릎 수술할나이는 아니지 싶은데 젊어서 부터아껴 써야 할듯요.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15 무릎은 대구도 많이하더라구요저희엄마는 포항에서 양쪽했어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