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무릎수술

작성자프린센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174 목록 댓글 3

무릎수술을 해야할꺼 같아요. 서울병원서  하고 싶은데  목발을  짚고 대중교통이  가능할지가  걱정이네요. 혹시 경험 있으신분들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서 | 작성시간 26.06.15 주변에 60대초반 분들 5분이나
    무릎 수술 하셨어요. 등산 즐기던 분들
    다들 그러신듯요. 아직 무릎 수술할
    나이는 아니지 싶은데 젊어서 부터
    아껴 써야 할듯요.
  •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15 무릎은 대구도 많이하더라구요
    저희엄마는 포항에서 양쪽했어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