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클리마토플란정 드시는분 계실까요?

작성자익명명명|작성시간26.06.15|조회수60 목록 댓글 0

비호르몬성 갱년기 치료젠데 ᆢ

자궁적출수술후 요양병원서 처방해준건데

안먹고 있거든요

혹시 필요하신분 계실까해서요

비급여라 4~5만원준거 같은데 ᆢ

꾸준히 드시는분이면 반값 아래에 드리고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