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일지말지 고민이~
저희애는 비염심해서 코가 늘상 막혀있어요~
콧물도 진득하니 안나오고~
그래서 갈때마다 항생제 받아요~
문제는 먹일때마다 빠짐없이 설사를~
정장제도 소용없고 약한항생제도 똑같고~
감기 증상이 더 나빠져 먹여야하는데 정장제 처방 받아도
걱정되네요~
두아들 모두 감기중이라~ㅜㅜ
다음검색
먹일지말지 고민이~
저희애는 비염심해서 코가 늘상 막혀있어요~
콧물도 진득하니 안나오고~
그래서 갈때마다 항생제 받아요~
문제는 먹일때마다 빠짐없이 설사를~
정장제도 소용없고 약한항생제도 똑같고~
감기 증상이 더 나빠져 먹여야하는데 정장제 처방 받아도
걱정되네요~
두아들 모두 감기중이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