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집근처 가까운 곳은 되지만 아직 먼곳은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딸아이가 자기 친구들은 다 되는데 자기는 왜 안되냐고 이야기하네요~ 친구들끼리 워터파크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맘님들은 어떠세요? 이월드는 데려다주고 데려오고는 가능한것 같은데 놀이기구는 회전목마 밖에 못타면서 가겠다고하니 참 할말이 없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 공개 작성시간 26.06.15 울딸 초5들도 친구들 다들 간다고 하던데
전 안된다고 말려요 -
작성자0현블리0 작성시간 26.06.16 워터파크는 안되죠.
그냥 엄마한테 된다고 할뿐이죠.
부모님 한분따라가야 가능하다고 얘기해요. -
작성자배풀며살자 작성시간 26.06.16 초6여아들 아직 안보내봤어요.
-
작성자돈벼락 맞고싶다 작성시간 26.06.16 아들 초6
이월드 대려다주고 저는 차에서 대기~
중1부터 시내 허락했어요
대신 6시 전에 시내에서 출발
워터파크는 안전사고 걱정정에 보낸적 없었는데 지금 고등이라 이젠 시간이 없어요 -
작성자데굴데굴양파 작성시간 26.06.19 다 비슷하게 이야기합니다.
왜 나만안되냐고^^;,
저도 초등까진 안되고 워터파크는 고등때도 생각해보겠지만 그나이때는 아이만은 위험한것 같아요 이월드도 시내도 중등때부터 아이들끼리 보내줬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