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초6 여아 친구들끼리 시내, 이월드, 극장, 워터파크 보내나요??

작성자천년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243 목록 댓글 6

저는 집근처 가까운 곳은 되지만 아직 먼곳은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딸아이가 자기 친구들은 다 되는데 자기는 왜 안되냐고 이야기하네요~ 친구들끼리 워터파크라니 진짜 말도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맘님들은 어떠세요? 이월드는 데려다주고 데려오고는 가능한것 같은데 놀이기구는 회전목마 밖에 못타면서 가겠다고하니 참 할말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 공개 | 작성시간 26.06.15 울딸 초5들도 친구들 다들 간다고 하던데
    전 안된다고 말려요
  • 작성자0현블리0 | 작성시간 26.06.16 워터파크는 안되죠.
    그냥 엄마한테 된다고 할뿐이죠.
    부모님 한분따라가야 가능하다고 얘기해요.
  • 작성자배풀며살자 | 작성시간 26.06.16 초6여아들 아직 안보내봤어요.
  • 작성자돈벼락 맞고싶다 | 작성시간 26.06.16 아들 초6
    이월드 대려다주고 저는 차에서 대기~

    중1부터 시내 허락했어요
    대신 6시 전에 시내에서 출발

    워터파크는 안전사고 걱정정에 보낸적 없었는데 지금 고등이라 이젠 시간이 없어요
  • 작성자데굴데굴양파 | 작성시간 26.06.19 다 비슷하게 이야기합니다.
    왜 나만안되냐고^^;,
    저도 초등까진 안되고 워터파크는 고등때도 생각해보겠지만 그나이때는 아이만은 위험한것 같아요 이월드도 시내도 중등때부터 아이들끼리 보내줬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