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2개를 따로 보냈는데 처음 보낸거는 4일에 배송 완료라고 나오는데 아직까지 못받아다고하네요
검사하는데 시간이 걸리는거는 알지만 너무 오래 걸리네요
동기는 3일만에 받았다는데 한번 물어보라 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다음검색
6월에 2개를 따로 보냈는데 처음 보낸거는 4일에 배송 완료라고 나오는데 아직까지 못받아다고하네요
검사하는데 시간이 걸리는거는 알지만 너무 오래 걸리네요
동기는 3일만에 받았다는데 한번 물어보라 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