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군대 택배

작성자콩이엄마|작성시간26.06.15|조회수230 목록 댓글 2

6월에 2개를 따로 보냈는데 처음 보낸거는 4일에 배송 완료라고 나오는데 아직까지 못받아다고하네요
검사하는데 시간이 걸리는거는 알지만 너무 오래 걸리네요
동기는 3일만에 받았다는데 한번 물어보라 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 훨씬 복잡한 사람 | 작성시간 26.06.15 저희애는 주소에 뭐하나 빠뜨리고 가르쳐줘서 배송지 도착은했는데 아이한테 전달되는데 시간이 좀 걸렸더라구요.
  • 작성자딸기딸기네 | 작성시간 26.06.16 논산 훈련소에
    편지는 2주만에
    택배는 도착후6일에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