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가슴성형을 하려고 2019년도에 사진을 찍은 적이 있었는데 사진만 찍고 하지를 못했습니다
혹 이 정도에 위치해 있었던 성형외과 이름을 아시는 분이 계실까요?
기억하기로는 가슴만 전문으로 하는 성형외과였고 800만원 든다고 했어요
의사선생님은 나이가 조금 있었던 것 같아요 거기서 결제한 내역이 필요한데.상담하고 만원정도 낸거 같은데 현금으로 했는지 카드내역엔 없어서요 병원에 연락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근처 유명한 병원 이었는데 이전을 했는지.못찾겠더라구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