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침만 심해요~
잠들면 안하고 자다가 꿈틀거림 하고~
바이러스 검사를 해봐야할까요?
내일 일주일짼데~
이비인후과는 항생제만 주니~
청진도 없고 사진찍는 기계도 없고~
아동병원가야 바이러스 검사 가능하지 싶은데~
파라바이러스? 그런게 있나본데~
바이러스약이 따로 있나요?
엑스레이가능한 내과로 가야할지~
다음검색
기침만 심해요~
잠들면 안하고 자다가 꿈틀거림 하고~
바이러스 검사를 해봐야할까요?
내일 일주일짼데~
이비인후과는 항생제만 주니~
청진도 없고 사진찍는 기계도 없고~
아동병원가야 바이러스 검사 가능하지 싶은데~
파라바이러스? 그런게 있나본데~
바이러스약이 따로 있나요?
엑스레이가능한 내과로 가야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