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어4동 중3입니다.
지금 영어를 아예 놓아버려서ㅠㅠ
혹시 실력있는.. 영어성적을 올려줄수있는..
과외선생님 간절히 부탁드려요ㅠㅠ
곧 2주뒤 기말이라서 제 마음이 많이 급하네요ㅠㅠ
그런데 저희애는 하나도 급한게 없네요ㅠㅠ
아이가 영어는 포기할꺼라고 하는데ㅠㅠ 제가 포기가
안됩니다ㅠㅠ
미리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범어4동 중3입니다.
지금 영어를 아예 놓아버려서ㅠㅠ
혹시 실력있는.. 영어성적을 올려줄수있는..
과외선생님 간절히 부탁드려요ㅠㅠ
곧 2주뒤 기말이라서 제 마음이 많이 급하네요ㅠㅠ
그런데 저희애는 하나도 급한게 없네요ㅠㅠ
아이가 영어는 포기할꺼라고 하는데ㅠㅠ 제가 포기가
안됩니다ㅠㅠ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