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광장점 작성자쥬얼리2|작성시간26.06.16|조회수25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 서구 내당동에 있는 롯데시네마 광장점에 영화 보러 가려고 하는데 주차 공간이 넓은가요?아님 좁은가요?차를 끌고 가려 하니 걱정이 되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i태양@@ | 작성시간 26.06.16 주차하기 괜찮턴데요~오전11시쯤 두번 갔는데.자리 있긴있었어요~저 운전한지 3년째입니다. 작성자블랙라벨 | 작성시간 26.06.16 주차공간이 너무 좁아서 아쉬워요 케이에프씨 골목으로 가서 길가에 차 세우고 들어갔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