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쪼잘쪼잘 수다방

롯데시네마 광장점

작성자쥬얼리2|작성시간26.06.16|조회수256 목록 댓글 2

내일 서구 내당동에 있는 롯데시네마 광장점에 영화 보러 가려고 하는데 주차 공간이 넓은가요?
아님 좁은가요?
차를 끌고 가려 하니 걱정이 되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태양@@ | 작성시간 26.06.16 주차하기 괜찮턴데요~오전11시쯤 두번 갔는데.자리 있긴있었어요~저 운전한지 3년째입니다.
  • 작성자블랙라벨 | 작성시간 26.06.16 주차공간이 너무 좁아서 아쉬워요 케이에프씨 골목으로 가서 길가에 차 세우고 들어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